부두레아스카의 포도밭은 카르타피아 산맥 남쪽에 위치한 유명한 와인산지 데알루 마레(Dealu Mare)에 있다. 전체 약 275헥타르 면적의 포도밭 중에서 250헥타르의 포도밭에는 포도나무를 새로 심었고, 25헥타르의 포도밭에는 오래된 포도나무가 여전히 남아 있다.
이 지역에는 언덕과 계곡이 많고, 서쪽으로는 텔레아젠(Teleajen) 강이, 동쪽으로는 부저우(Buzau) 강이 흐른다. 남쪽에 위치한 단층 지괴는 포도 재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부두레아스카의 포도밭은 해발 175미터에서 400미터 사이에 놓여 있다. 이 조건들은 특히 레드 와인의 생산에 유리하지만, 아로마와 과실 향이 풍부한 화이트 와인의 생산에도 탁월하다.
산맥의 남쪽에 위치하고, 일조량이 풍부하고, 체르노젬과 석회석의 토양 덕분에 부두레아스카의 포도나무는 루마니아의 다른 지역에서는 불가능한 특성을 가지게 된다. 온화한 대륙성 기후는 지중해에서 자주 불어 오는 뜨거운 바람과 더불어 이곳 부두레아스카 와이너리에서 최고 퀄리티의 와인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부두레아스카의 포도밭이 유명한 와인산지인 보르도와 부르고뉴와 같은 위도 상에 위치한 것은 우연이 아니다. 최상의 와인을 생산할 수 있는 대단한 잠재력을 가진 떼루아라고 말할 수 있다.